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9 오전 11:28: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울진군, 제11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6년 02월 25일
↑↑ 해양스포츠제전 추진 상황 보고회
ⓒ CBN 뉴스
[김병화 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11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추진위원회 위촉 및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관련 기관단체 추진위원의 위촉 및 해양스포츠제전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추진계획보고가 있었으며 추진위원들의 이해를 높이고, 협조를 요청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년 8월 전국 유명 해양도시에서 열리는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은 올해 제11회째를 맞이하여 근남면 수산리 염전해변 및 망양정해수욕장, 후포항일원에서 개최되며 요트, 핀수영, 바다수영, 카누, 트라이애슬론, 드래곤보트, 고무보트, 수중사진촬영대회 등 5만여 명의 선수와 가족, 관광객 등이 참가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전기간에 블랙이글 에어쇼, 염전 소금만들기 체험, 해양어드벤처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관광객들의 이색적 체험과 즐거움도 줄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울진군은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의 원년 개최지로써 청정 울진의 여건과 각종 대회 개최 경험을 되살려 해양레저스포츠의 중심으로의 자리매김과 동시에 관련 산업 수요 창출 및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화 기자 / kbh1199@hanmail.net입력 : 2016년 02월 25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