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5 오후 05:06:3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올 여름 휴가는 포항에서 보내세요!" 포항관광 집중 홍보활동

-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 참가 -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7월 21일
↑↑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캠페인 참가 포항관광 홍보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포항시가 21일 서울역에서 열린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캠페인’에 참가해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축제인 ‘포항국제불빛축제’와 포항의 다양한 여름 휴양지를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한국철도공사가 주관한 이날 캠페인은 메르스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전환과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포항시를 비롯한 각 지자체와 관광공사, 관광협회, 여행사 등 30여개 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전개됐다.

시는 이날 행사에서 KTX개통으로 수도권과 더욱 가까워진 포항을 강조하며 오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열리는 포항국제불빛축제의 메인행사인 국제 불꽃쇼를 비롯해 인기 개그맨들의 개그콘서트, 빔조명과 레이저 불빛쇼 등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을 알렸다.

특히 이날 홍보행사에는 개그맨 정범균, 이세진 씨가 깜짝 방문해 행사장 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포항의 매력적인 여름관광지를 알리는 데 동참했다.

이날 홍보행사에 참석한 이강덕 포항시장은 “앞으로도 수도권과 대도시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중집합장소에 대한 지속적인 포항 관광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포항시 농식품유통과는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포항의 우수 농특산물을 알리기도 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7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