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8 오전 09:36:2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가족뮤지컬 ‘구름빵’ 공연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11월 11일
↑↑ 뮤지컬 구름빵 공연 장면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4일과 15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뮤지컬 ‘구름빵’ 공연을 개최한다.

순수 창작 뮤지컬로서 2009년 초연 이래 전국 50만 관객을 돌파한 명실상부 어린이 뮤지컬계의 대표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구름빵’은 베스트셀러 도서 ‘구름빵’을 원작으로 하여 유아음악교육전문가 김성균의 동요와 아름다운 영상 그리고 정교한 플라잉 기술이 결합된 뛰어난 작품성을 갖추고 포항을 찾는다.

이번 시즌 3편은 뮤지컬「구름빵」역사상 가장 화려한 플라잉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따라 부르기 쉬운 동요를 적절하게 배치하면서 초반부터 시원하게 등장하는 고난이도의 플라잉 액션은 온 무대를 장악하고 마지막에 아빠를 구출하는 장면을 더욱 극적으로 강화시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주인공인 홍비, 홍시의 가족 사랑을 일깨워주는 내용 등 따뜻한 감수성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추며 공연은 진행된다.

㈜한솔교육의 그림책을 기초로 한 애니메이션 구름빵은 2012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2013년 국제에미상 최고 프로그램으로 선정될 만큼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뮤지컬 구름빵에서는 애니메이션 구름빵의 노래와 캐릭터들이 등장해 평소 TV로 시청해왔던 친숙한 이미지가 어린이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가족뮤지컬 구름빵은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공연초청료의 일부를 복권기금 문화나눔으로 지원받았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11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