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4 오전 11:12:34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포항시 대잠도서관 '어른들을 위한 책읽기' 프로그램 개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12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포항시 대잠도서관이 올해 어른들을 위한 책읽기 프로그램으로 ‘인문고전읽기-돈키호테, 걸리버여행기’와 ‘달빛독서회-동아시아 문학읽기’를 개설한다.

인문고전읽기에서는 끝까지 도전하는 돈키호테 정신과 걸리버여행기를 통해 보다 나은 사회, 바람직한 인간상에 관해서 생각할 기회를 가져볼 예정이다.

직장인 및 주간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설한 달빛독서회에서는 동아시아 문학을 읽고 토론하며 세계인의 삶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한다.

어른들을 위한 책읽기 프로그램은 3월부터 11월까지 격주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hlib.or.kr)를 참조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16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문화프로그램-문화행사신청에서 하면 된다.

정철영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인문학에 대한 시민들의 독서욕구를 충족시키고, 야간 저녁독서모임 개설로 더 많은 시민들이 독서문화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2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