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시시설관리공단,고객감동 프로젝트 박차

-시민모니터단 모집, 고객만족서비스 실천 헌장, QSS활동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4월 02일
↑↑ 시설관리공단 QSS활동 다짐대회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고객감동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공단은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제2기 시민모니터단 25명을 모집하고 있다.

시민모니터단은 ‘고객중심 감동경영’, ‘현장중심 시설관리’를 실현하기 위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에 있으며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시민모니터단의 주요활동은 시설이용 시 불편 및 건의사항 제시, 공단업무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으로 공단발전을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서비스 결의대회
ⓒ CBN 뉴스
이와 함께 공단은 2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된 월초 조회에서 고객만족서비스 실천을 위한 직원 결의문을 채택했다.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미소와 친절을 통한 무한봉사, 안전한 시설관리와 최적의 서비스 제공, 창의적인 혁신경영 및 열린 경영 등으로 포항시민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2부 행사로 포스코 혁신지원그룹의 이두흔 리더와 KIMC의 권후근 수석 컨설턴트가 참석한 가운데 QSS 성공 직원결의문 낭독, 전 직원 혁신구호 제창 등의 순으로 고객중심의 시설환경 개선활동을 위한 QSS Kick Off 행사를 진행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 김완용 이사장은 “고객만족을 공단경영의 최우선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추진 중이며,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한 고객중심 공기업 구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4월 02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