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시 평생학습원, ‘사랑나눔 알뜰바자회’ 이웃사랑 실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11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포항시 평생학습원은 11일 우현동 여성문화관 주차장에서 여성자원봉사센터 최경희 회장을 비롯한 23개 자원봉사팀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나눔 알뜰바자회’를 개최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는 회원들이 준비한 국수, 부침개, 떡볶이 등 푸짐한 먹거리부스와 의류, 신발, 모자 등을 판매하는 재활용부스 및 수강생과 동아리 팀이 직접 만들어 제공한 천연비누, 천연염색, 부채 등 각종 작품부스로 구성됐다.

행사는 다양한 먹거리 판매와 함께 밝은누리팀에서 풍물놀이 공연을 펼쳐 흥겨운 볼거리도 제공했으며 수익금은 무의탁 독거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포항시 김홍중 평생학습원장은 “행사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신 최경희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여성자원봉사센터가 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자원봉사센터는 그동안 무의탁어르신 밑반찬 봉사, 지역아동센터 빵 봉사, 농촌일손돕기, 명도학교, 성모자애원, 햇빛마을의 시설봉사 등 사회 구석구석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많은 활동을 펼쳐 왔으며,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여성의 사회참여를 통한 따뜻하고 행복한 복지 도시 포항을 만들어 가는데 구심점이 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