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시,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06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포항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4일 영일대해수욕장에서 물놀이 안전사고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를 최소화 하고, 시민과 관광객들의 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은 제220차 안전점검의 날을 겸하여 포항시재난안전네트워크 단체,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와 합동으로 영일대해수욕장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예방 요령 △휴가철 교통안전 유의사항 △구명동의 착용법 등이 담긴 안내문을 배부해 안전한 물놀이 문화가 정책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국전기·가스안전공사는 영일대해수욕장 인근 상가들에 대한 전기·가스 점검을 실시하고, 노후설비 무료교체 등 재난 사전예방활동을 병행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포항시 장종두 안전행정국장은 “여름철 관광객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안전점검과 재난예방활동으로 물놀이 사고 제로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