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환경 정화활동 나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0월 28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포항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은 지난 25일 가을맞이 환경정화활동에 나섰다.

2011년 공단 출범 이후 매년 가을 꾸준히 개최해 온 이번 행사는 올해로 벌써 3회째를 맞이했으며, 공단 전 직원이 모여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동시에 깨끗한 포항 만들기에 앞장서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

올해 공단이 찾은 곳은 1년 내내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포항의 명소로 알려진 송라면에 위치한 내연산이다. 공단 직원들은 내연산 곳곳을 등반하며 관광객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들을 손수 수거하고 자연정화 현수막을 들고 환경사랑 홍보에 나섰다.

또한 공단의 임원과 직원들이 함께 가을 산을 등반하며 노사가 하나되는 화합의 시간을 가져 소통하는 공단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공단 직원은 “매년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행사라 더욱 의미가 깊고 사무실에서 느끼지 못한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 참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자연정화활동까지 더해져 더욱 보람찬 하루였으며, 내년에 있을 산행도 기대가 된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0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