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시,식품위생업체 대고객 마인드 함양 캠페인 전개

- KTX포항선 개통 대비, 구룡포 상가 일원에서 대고객 마인드 함양 캠페인 실시-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1월 21일
↑↑ KTX개통대비 식품위생업체 대고객 마인드함양 캠페인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포항시가 21일 구룡포 상가 일원에서 3월해 ‘숙박 및 위생업소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포항시 식품위생과 및 남구 복지환경위생과 직원들과 남․북구보건소,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사)한국외식업중앙회 포항시남·북구지부, (사)대한숙박업중앙회 포항시지부, 구룡포상가연합회상인회 회원, 소비자식품감시원 등 200여명이 참여했다.

구룡포 회상가 및 주변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이뤄진 이날 캠페인은 ‘KTX포항선 개통의 성공은 여러분의 생각에 달렸습니다’라는 홍보물을 배부하며 위생업소 영업자와 종업원 대상 서비스 향상 맨투맨 캠페인을 실시했다

특히, △친절하고 정직한 손님맞이 △청결한 영업장 관리 및 식품의 위생적 취급 △호객행위 및 바가지요금 근절 △정감 있는 고객응대 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영업자들의 의식변화를 당부했다.

포항시 박인환 식품위생과장은 “KTX포항선 개통에 따른 대규모 관광객 맞이와 해양관광도시 포항 실현을 위해 친절하고, 깨끗하고, 정감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영업자의 서비스마인드 함양을 당부했다.

한편 포항시는 오는 24일에는 죽도시장 회상가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실시하고, 캠페인과 함께 지도·점검활동을 병행 추진할 계획이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1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