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8월 포항시민 교양대학,용혜원 유머자신감 연구원장 초청 특강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26일
↑↑ 8월 시민교양대학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포항시가 26일 평생학습원 덕업관 강당에서 시민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혜원 유머자신감 연구원장을 초청해 ‘8월 포항시민 교양대학’을 개최했다.

용혜원 원장은 현재 시인, 베스트셀러 작가, 성공세미나 강사 등으로 활동하며 시집 ‘용혜원의 고백’, ‘좋은 사람’ 등 170여 권의 저서를 집필했고 KBS TV 아침마당 등 방송과 기관 등에서 활발한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은 ‘단 한번 뿐인 삶, 멋지기 살자’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웃음을 통해 현대인의 고갈된 삶을 생동감과 자신이 행복할 수 있는 꿈을 가지고 멋지게 살아가는 방법을 제시해 호응을 얻었다.

황병한 평생학습원장은 “시민들에게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창조도시를 기획하고 실현하기 위해서는 자발적인 상상력, 열정, 창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시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배움을 통해 성장․발전할 수 있는 시민이 행복한 창조학습도시 포항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민교양대학은 매월 1회 실시되는 시민들을 위한 대표적인 교양강좌로 국내 유명강사를 초청해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