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포항시 '유인경의 톡톡,세상과 통(通)하는 여성들' 무료 취업특강

- 여성멘토 유인경 기자 초청, 여성들을 위한 취업특강 -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9월 24일
↑↑ 유인경 기자, 여성취업특강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포항YWCA여성인력개발센터․포항여성새로일하기센터(대표 김주원)는 22일 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유인경 기자를 초청해 ‘유인경의 톡톡 – 세상과 통(通)하는 여성들’ 이라는 주제로 무료 취업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취업특강은 포항지역 경력단절여성들이 자신의 자아를 찾고, 생활의 활력소를 되찾음으로써 재취업에 대한 인식제고와 사회재진출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또, 직장 여성들과의 소통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는 등 여성취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인경 기자는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경향신문 부국장 겸 선임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KBS 아침마당과 NBN 동치미, 알토란 등에 출연해 영향력 있는 여성 멘토로서 활동하고 있다. 대표적인 저서로는 「내일도 출근하는 딸에게」, 「이제는 정말 나를 위해서만」외 다수가 있다.

한편 여성종합취업지원센터인 포항YWCA여성인력개발센터는 경력단절여성들을 위한 직업교육훈련을 진행해 매년 300여명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교육과 취업을 원하는 여성은 포항YWCA여성인력개발센터․포항여성새로일하기센터(278-4410~2)로 연락하면 취업에 관한 종합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9월 24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