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이강덕 포항시장, 명예택시 운전자격증 감사패 받아

- 개인택시포항시지부 감사패와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31일
ⓒ CBN뉴스 - 포항
[이재영 기자]= 이강덕 포항시장이 최근 개인택시포항시지부로부터 명예택시운전자격증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지난 27일 개인택시기사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개인택시포항시지부를 방문했던 이강덕 시장은 이 자리에서 임성규 지부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날 전달된 감사패에는 포항시의 대중교통문화 증진과 택시운송발전에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국 지자체 단체장 최초로 명예택시운전자증명”을 새겨져 있다.

이강덕 시장은 “감사의 마음으로 지금까지 많은 단체에서 감사패를 받아봤지만 오늘같이 명예택시운전자격증명을 받기는 처음이고 집안의 가보로 둘 것”이라고 말하여 택시기사들로부터 자부심을 느끼게 해주었다.

한편 이날 개인택시포항시지부(지부장 임성규)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시에 전달했으며, 임성규 지부장은 “포항시 개인택시기사들은 항상 포항시민들의 발이 되어 정유년 새해 더욱 친절하고 안전운전하는 기사들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1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