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시, 학부모 대상 보이는 라디오 진행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11일
ⓒ CBN뉴스 - 포항
[cbn뉴스=이재영 기자] 포항시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보이는 라디오 ‘공부 시작하는 날, 듣기 좋은 라디오(이하 공.시.날)’가 11일 포항시진로진학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됐다.

학부모 라디오 ‘공.시.날’은 라디오 형식을 통해 다양한 공부법을 소개하고 학부모들이 가진 자녀의 고민을 함께 나누며 전문가 조언을 통해 해결방법을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1회 차인 이날 방송에서는 교과서 중심으로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읽기 중심의 7회독 공부법과 운동에 빠진 자녀의 고민, 스마트폰 중독으로 인한 걱정 등의 사연이 소개됐다.

방송에 참여한 학부모는 “자녀를 키우며 여러 가지 고민이 있었는데 오늘 라디오 사연을 들으며 많이 공감되고 위로가 되었다”며, “라디오를 통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라고 말했다.

총 8회 차로 구성된 ‘공.시.날’은 6월까지 매월 2, 4주차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참가 및 사연신청은 포항시 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지난 방송은 유튜브 채널 ‘포항시진로진학지원센터’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조현미 교육청소년과장은 “코로나19로 모이기 어려운 이때 라디오방송이 학부모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부모들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