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포항시, 비대면 판로개척 영상물 제작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비대면‧온라인 판로개척 중점 지원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11일
ⓒ CBN뉴스 - 포항
[cbn뉴스=이재영 기자] 포항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 대응해 중소기업의 온라인‧비대면 홍보를 지원하는 ‘2022년 비대면 판로개척 영상물 제작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신규 모집한다.

‘비대면 판로개척 영상물 제작 지원사업’은 올해 처음 시행되는 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져온 비대면화된 일상에서 온라인 플랫폼 기반의 홍보전략 수립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됨에 따라, 마케팅 전문인력과 노하우가 부족한 지역 중소기업의 시장진입 효율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추진하는 사업이다.

포항시에 사업장을 두고 제조업 또는 지식기반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동영상 콘텐츠 제작, 비대면 홍보(SNS 등) 및 판로개척(온라인 유통업체 입점, 국내외 온라인 박람회 참가)의 3가지 분야를 지원하며, 지원 금액은 기업자부담 10%를 포함해 최대 1천만 원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오는 25일까지 포항테크노파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청 및 포항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정호 일자리경제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디지털화된 산업환경에 대응하기 어려운 지역 중소기업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사업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5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