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포항시 `응답하라! 상생의 손’ 설맞이 ‘퐝퐝여행’ 문화관광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1월 19일
ⓒ CBN뉴스 - 포항
[cbn뉴스=이재영 기자] 포항시가 포항 문화관광 웹 플랫폼인 ‘퐝퐝여행’의 새 단장을 홍보하기 위해 설맞이 두 번째 이벤트 ‘응답하라! 상생의 손’을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과거와 현재의 내가 호미곶에서 만난다’라는 주제로 과거와 현재에 전국적인 일출 명소인 ‘호미곶 상생의 손’과 함께 찍은 본인 또는 가족의 사진 2컷을 네이버 폼에 등록하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포항시는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오랜만이야 상(5명) △best 포즈 상(5명) △핵 인싸상(20명)을 선정해 관광마그넷, 관광 스크래처 등 포항 관광 특화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포항문화관광홈페이지(https://www.pohang.go.kr/phtou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포항시는 지난달 첫 번째 오픈 이벤트로 ‘퐝퐝여행 동네방네 소문내기’와 ‘퐝퐝여행과 함께하는 사행시대회’를 실시한 바 있으며, 짧은 진행 기간에도 불구하고 360여 명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이벤트와 더불어 여행 관련 통합예약시스템, 여행 설계 서비스 ‘퐝여행레시피’ 등과 같은 웹 플랫폼의 이용자중심 개편이 이목을 끌면서 ‘퐝퐝여행’ 홈페이지 오픈 한 달여 만에 누적 접속자가 8만여 명, 1일 최대 접속자가 9,000여 명에 달하며, 온라인 관광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포항 문화관광 웹 플랫폼 ‘퐝퐝여행’의 전면 개편으로 관광객분들이 먹고 놀고 즐길 거리 가득한 포항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설맞이 오픈 이벤트 ‘응답하라 상생의 손’과 함께 겨울 바다 여행 1번지 포항에서 가족·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1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