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 `대학생봉사단 3기 발대식`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8월 29일
ⓒ CBN뉴스 - 포항
[cbn뉴스=이재영 기자]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회장 주지홍)는 26일 대도동 소재 협의회 사무국에서 청년회 대학생봉사단 2기 해단식 및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청년회 대학생봉사단은 지난 2021년 5월 29일 창단했으며, 스쿨존 캠페인, 집수리 봉사활동, 북구보건소 연계 치매 인식 개선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3기 대학생봉사단장으로 위촉된 우지혜 단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도록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취임식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바르게살기운동 유공자에 대한 시장 표창 및 장학증서 수여식도 진행됐다.

청년회 고문 최명규, 대학생봉사단원 도이현, 윤희진이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 유공 시장 표창을 수여받았으며, 대학생봉사단 이임 부단장 박진형, 서기 정희재가 표창장 및 장학금을 받았다.

주지홍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모범적 역할을 하는 청년회원들과 대학생봉사단원들에게 늘 고마운 마음이 크다”며, “앞으로도 취임 단장을 필두로 바르게 사는 사회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8월 29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