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4 오전 10:22:5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현대제철포항공장, 행복한가게 '난' 기증

-나눔 실천하는 재활용 가게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06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쓰지 않는 헌 물건,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새것이라도, 내게는 필요없는 물건을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내놓는 나눔을 실천하는 재활용가게인 행복한가게(공동대표 박승대, 임영숙)가 1월 6일 “현대제철 포항공장으로부터 ”난”을 기증받았다.

현대제철 박원수 상무는 지난 연말 승진 답례품으로 받은 “난” 70여 점을 행복한가게에 기증하여 필요한 분에게 판매하여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재활용 상설매장인 행복한가게에 기증하였다.


이날 기증식에는 행복한가게 공동대표 박승대, 임영숙, 운영이사 이보근, 현대제철 김정호 부장, 김대연 차장등 직원 여러분이 함께 참여하였다.

향후 행복한가게에서는 소중한 답례품을 기증해 주신 현대제철 박원수상무의 뜻을 담아 많은 수익을 내어 어려운 이웃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고 밝혔다.

우리지역 재활용과 기부문화의 새로운 계기가 될 행복한가게의 성공은 시민모두의 관심으로 만들어 지는 것이다. 자원의 순환과 나눔을 통하여 자원절약의 시민의식 확립 및 새로운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서 우리지역 기관․단체․기업․나아가 전시민의 적극적인 물품기증과 참여가 필요하며 아울러 많은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행복한가게의 물품기증은 매장에 직접 기증하거나 , 자체 방문차량수거 신청으로 가능함.

- 행복한가게위치 : 시민볼링장옆
- 행복한가게 개점시간 (10:00 ~ 18:00) 물품기증 기타문의(272-1400)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