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후 07:32:4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윤리경영실천결의대회 가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0월 08일
ⓒ CBN 뉴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7일 청소년수련관에서 공단 임직원이 모두 모인 가운데 윤리경영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번 결의대회는 임직원 모두가 기업 생존을 위해 윤리경영이 필수사항임을 인식하고, 건전한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지속적인 윤리경영 실천을 도모하기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윤리경영실천 결의문’ 낭독, ‘윤리경영, 준법경영, 정도경영, 청렴경영’실천 다짐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국민권익위원회 서병철 청렴교육 강사가 ‘공직윤리와 청렴선진사회’라는 제목으로 강의에 나서 다산 정약용의 저서에서 나타난 공직 윤리관과 현행 부패방지법을 비교하고, 사회적 자본으로서의 청렴 등 현재 우리나라의 청렴실태와 윤리경영을 위한 지방공기업 직원으로서의 자세에 대해 심도 있게 다뤘다.



김완용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윤리경영실천 결의가 행동으로 이어지는 것이 중요하다”며 “오늘을 기점으로 모든 공단 직원들이 함께 노력해 포항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0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