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7 오후 12:48:2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성황이루어


CBN기독교방송 기자 / 입력 : 2012년 10월 15일
ⓒ CBN 기독교 방송
지난 13일 동빈내항에서의 개막식을 시작으로 한달간의 축제의 장을 연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이 지난 주말, 휴일 이틀간 열린 축하무대에서 다양한 공연 및 체험행사로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페스티벌 존인 북부해수욕장 아트웨이 메인무대에서는 포항오케스트라챔버, 모모재즈연주단, 김주형의 대금연주 등 수준높은 연주공연과 가수 이동원의 축하공연이 가을밤 시민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가을밤바다를 배경으로 POHANG STEEL ART FESTIVAL 영문로고만 적힌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아트웨이 메인무대에서의 축하공연은 그 자체로 시민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고 타 행사와 차별화된 격조있는 무대에 호응을 보냈다.



가을볕이 화창했던 낮 시간대 아트웨이 자전거정거장에는 자전거를 빌리려는 시민들의 모습과 굴렁쇠와 금속공예, 페이스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는 “이야기 대장간”에는 체험에 참여하려는 관람객들의 긴 줄이 이어지기도 했다. 특히 개막식 이후 메인무대로 옮겨진 스틸감사나무 주변에는 저마다의 감사메시지를 작성한 감사열매를 다려는 시민들로 진풍경을 연출했다.



한편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 운영위원회(위원장 류영재)는 축제기간 시민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아트웨이 스토리를 살려내서 시민들의 참여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내갈 계획이다.
CBN기독교방송 기자 / 입력 : 2012년 10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