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전 07:56:5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대구에서 "포항불빛축제"와 여름휴양지 포항관광 홍보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7월 26일
↑↑ 대구에서 불빛축제와 여름관광지 홍보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포항시는 지난 24일 동대구역과 동성로 거리에서 오는 30일부터 4일간 영일대해수욕장과 형산강체육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여름철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인 “포항국제불빛축제”와 여름 휴양지 포항관광을 알리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날 행사에도 어김없이 포항시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원효가 또 다시 동참하였으며, 행사장에서 관람객 본인의 SNS에 “포항불빛축제”사이트 공유 확인 후 바로 개그맨 김원효의 사인 티셔츠를 주고 사진촬영을 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즐거움을 더했다.

이날 홍보활동에는 수산진흥과, 농식품유통과, 해양항만과, 관광협의회 관계자를 포함하여 2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포항관광 리플릿과 지역 특산물 홍보물, 불빛축제 기념품 등을 나눠 주면서 집중적인 홍보활동을 했다.

동대구역 행사를 마치고는 젊은이들의 거리인 동성로에서 길거리 홍보를 이어갔으며, 대구시민에게 포항의 불빛축제를 즐기고, 동해안 해수욕장과 산, 계곡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포항을 알렸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불빛축제는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며, “메르스로 인한 지역경제 불황을 이겨내고 더 많은 여름철 관광객 유치로 지역경제가 회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7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