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3 오전 10:25:0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포항시,추천여행 상품`경북관광 바다열차 및 단체 관광객 투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23일
ⓒ CBN뉴스 - 포항
[이재영 기자]= 포항시(시장 이강덕)는 지난 20일 경북관광 바다열차 및 단체 관광객 투어를 통해 100여명의 관광객이 포항을 다녀갔다고 23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운영되고 있는 경북관광 바다열차는 동대구역을 오전 8시 11분에 출발해 주로 대구, 경북권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싱싱한 해산물과 바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포항운하, 호미곶, 죽도시장 등 포항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알찬 추천 여행상품이다.

특히 기차를 타고 이동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 그 재미가 더욱 쏠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운행된 바다열차에는 대구권 주부 단체 관광객 50여명이 죽도시장 쇼핑 및 포항운하를 즐기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포항을 들썩이고 갔다. 2014년 첫 운행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바다열차 상품은 저렴한 가격 외에도 문화관광해설사의 안내를 받으며 전 일정 진행되고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바다열차 외에도 지난 20일 서울권 소재 여행사 1박 2일 단체관광상품으로 운영된 단체 투어를 통해 서울권 관광객 50여명이 죽도시장의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고 구룡포, 호미곶의 스토리를 즐기기 위해 포항을 방문했다.

시는 이날 투어를 비롯해 현재까지 서울, 경기권 여행사의 정기상품을 통해 9회 400여명의 관광객을 유치했다.

편장섭 국제협력관광과장은 “더욱 알찬 경북관광 바다열차 운영을 위해 하반기부터 지역축제와 연계한 상품 및 가을 여행주간 대비 산행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라며 “향후에도 서울, 경기권 관광객 지속 유치를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 및 볼거리 가득한 알찬 관광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5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