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20 오전 10:27:0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포항시, 여름 방학의 설렘이 가득! ˝구룡포생활문화센터로 놀러오세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19일
ⓒ CBN뉴스 - 포항
[cbn뉴스=이재영 기자] 포항문화재단 구룡포생활문화센터(아라예술촌)는 오는 22일 ‘주말엔 생활문화센터로-놀, 아라’ 두 번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에서 주관하는 국비 공모사업 ‘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지원 사업’의 하나로, 지난 6월 첫 번째 프로그램에 이어 이번에는 방학을 앞둔 학생들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요리 과정을 예술과 연계해 아라예술촌 입주 작가들이 분야별로 진행하는 ‘예술로 피자:예술가와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가 운영되며, 다양한 세대가 좋아하는 디즈니 OST, 퓨전국악 등을 어쿠스틱 공연으로 감상하는 ‘모두의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구룡포생활문화센터(아라예술촌)에 방문하는 시민은 올해 입주 작가 작품 릴레이 초대전 ‘아라, 체크인-김민석 작가전’을 관람할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며, 현장방문 접수 후 참여가 가능하다.

포항문화재단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많은 학생들과 가족을 위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향후 다채로운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재단 생활문화교육팀(054-289-7873, 788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주말엔 생활문화센터로-놀,아라’는 9월에는 가을을 맞이하는 내용으로, 10월에는 구룡포생활문화센터의 옛 모습인 구룡포 동부초등학교를 추억하는 주제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포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